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비행은 여행의 시작이자 끝을 장식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긴 비행 시간, 좁은 좌석, 불편한 환경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오늘은 비행기 여행을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비행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만의 비행 꿀팁
비행기 탈 때 압박스타킹 신고 타기
장기간 비행의 경우 계속 앉아있으면 부종이 심하게 오면서 다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스튜어디스들은 서서일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지만 승객들은 화장실 갈때를 제외하고는 서있을 일이 없기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압박스타킹이 다리를 붓지 않게하여 아프지 않게 해줘서 나중을 생각하면 착용하는게 더 편안 할 수 있습니다. 의료용 압박스타킹이 있으니 의료용으로 나온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슬리퍼/크록스 신고 비행기 타기
장기간 비행이 예정되어있다면 슬리퍼는 필수입니다. 부드럽고 쿠션감있는 슬리퍼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면 더 좋습니다. 신발을 벗고 있는것보다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호텔에서 신던 슬리퍼를 챙겨와서 비행기에서 신어도 좋습니다.
어떤분들은 트레이닝복에 크록스를 무조건 비행기 탈 때 착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장기간 비행으로 앉아있다보면 발이 부어서 운동화를 신고 있으면 꽉끼는 느낌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판매자 : 크록스
✈ 가격 : 49,900원 ✈ 특징
✈ 후기(3,157건)
|
텀블러에 아메리카노
커피족들은 10시간이상의 비행동안에도 아메리카노 갈증을 못참습니다. 인천공항에서 텀블러 안에 내용물을 비우고 검색을 통과한 후 카페에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서 넣으면 됩니다!
텀블러에 넣었기 때문에 얼음도 오랫동안 녹지않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비행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습마스크와 온열안대
가습마스크는 안쪽에 물을 적신 필터를 넣어주어 마스크 내부를 촉촉한 가습 상태로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인천공항 올리브영 기준 2팩에 3,000원~4,000원 가격입니다. 코에 문제가 있어서 입으로 숨을 쉬어야 하는 분들이나 병원에서 착용하기 위해 대량으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 판매자 : 노도누루
✈ 가격 : 5,200원 ✈ 특징
✈ 후기(18건)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