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그 역사와 문화,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인해 동아시아 여행의 주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대만관광청에서 지원하는 여행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대만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신청해보세요!
대만여행
타이완은 파스텔톤 무지개처럼 다채로워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매력이 넘치는 나라입니다. 소박하고 고즈넉한 풍경, 골목골목 나는 흙내음, 풀 내음, 맛있는 음식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한 타이완 사람들이 장점인 나라입니다.
- 추천날짜: 11월~3월
- 항공권: 2시간 30분 직항
- 비자: 90일 무비자
- 환율: 1NTD=41.8원
대만여행 지원금
대만관광청에서 여행자들을 더 모집하기 위해 지원금을 나눠주는 사업입니다. 대만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단체 여행객(패키지)여행객은 제외하고 개인여행객들만 지원이 가능하며 대만 외 국가의 여권을 소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자격조건
- 기간: 2023년 5월 1일 ~ 2025년 6월 30일
- 여권: 대만 외 국가의 여권을 소유
- 개인 여행객만 해당
혜택
총 5000NTD상당의 전자바우처 또는 숙소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이는 한화로 22만원에 해당됩니다. 숙소 바우처는 여행객들이 숙소를 구하는데 사용 가능합니다. 편의점, 쇼핑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전자바우처가 아무래도 인기가 많을 예정입니다.
신청방법
신청사이트에 접속하여 해당사항을 적고 제출하면 끝!
최소 1일~7일 전에 신청을 미리 해야합니다. 대만 공항에 도착해서 세부정보 입력 후 추첨이 이루어집니다. 당첨이 됐다면 바우처를 대만 공항에서 수령하면됩니다.
‘보내기’를 누르면 이메일로 QR코드가 있는 확인증이 날라옵니다.
교환방법
당첨된 QR코드, 여권, 입국 도장, 보딩 패스, 왕복 항공권을 가지고 인포데스크로 가면 됩니다. 서류를 확인하고 바우처를 받습니다. 유효기간은 수령일로부터 90일 내 입니다.
대만 가볼만한 곳
타이베이 101
타이베이 101은 대만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입니다. 정식명칭은 ‘타이베이 금융센터’입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828m)다음으로 높은 건물입니다.
지우펀 야시장
대만의 야시장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지우펀 야시장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상점들로 이루어져 있어 대만의 생생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만 신베이시 루이팡구에 위치한 지명으로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약 1시간 20분정도 달리면 나옵니다. 밤이 되면 중국식 홍등으로 빛나는 예쁜 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타이루거 국립 공원
타이루거 국립 공원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함께 등산, 캠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별한 자연 경치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한국사람들이 경주 가듯이 대만사람들의 단골 여행지입니다. 현지에서 택시대절해서 여행하는 택시투어가 발달해있습니다.